NGO
국정감사(20-2) 종합평가회 겸 국정감사 우수상.모범상 시상식
정춘숙 의원, ‘NGO모니터단 국정감사’ 우수의원 선정
기사입력: 2017/12/29 [15:29] ⓒ NGO글로벌뉴스
NGO글로벌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NGO글로벌뉴스

2017년도 국정감사 종합평가회 겸 국정감사 우수상.모범상 시상식

▲     © NGO글로벌뉴스

 

▲     © NGO글로벌뉴스

 

국회 보건복지위원회 정춘숙 의원(더불어민주당)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국정감사NGO모니터단의 국정감사 우수의원으로 선정됐다

정춘숙 의원은 이번 2017년도 보건복지위원회 국정감사에서 국민연금의 삼성투자손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의 민간보험사에 대한 빅데이터 제공 국립중앙의료원한국건강증진개발원한국공공조직은행  복지부 산하/유관기관들의 인사비리  공공의료에서부터 식품안전까지 다양한 범위의 현안과 정책에 대해 지적한  있다.

 의원은 “국민이 제게 주신 국회의원이라는 책무를  소중히 여기며 소임을 다하기 위해 독립적 헌법기관으로서 국회의원의 역할에 최선의 노력을  것을 약속드린다 “오늘 수상이 부끄럽지 않도록 소외된 국민이 없는지 살피며 허투루 쓰이는 살림은 없는지 철저히 감시하고 최선의 대안을 만들어 내는 국회의원의 소명을  하겠다 덧붙였다.

한편국정감사 NGO모니터단은 법률소비자연맹을 비롯해 270 개의 시민단체가 참여해 국정감사 과정을 종합적으로 모니터링 해온 국정감사 평가 기구로 시상식은 28 국회 헌정기념관 대강당에서 개최됐다.

황병우 기자  tuai@bosa.co.kr

ⓒ NGO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