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GO
미얀마 군, 시위 진압 중 5세 아동 포함 100여 명 살인
미얀마 사태는 국제형사재판소에 회부할 것을 계속 촉구하고 있다!
기사입력: 2021/04/03 [03:08] ⓒ NGO글로벌뉴스
NGO글로벌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블로그 밴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미안마 사태는 시민 5000만 명의 목숨을 인질로 잡고 있다.

▲ 미얀마 시위자들이 국제형사재판소에 회부할 것을 촉구하고 있다.  © NGO글로벌뉴스

미얀마 사태는 지난주 희생당한 시위대 추모 이후 더욱 심각해졌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5살 난 어린이를 포함하여 시위에 참여한 참여한 시민들 중 최소 114명이 잔혹한 진압으로 목숨을 잃었습니다.

국제 사회의 침묵의 대가는 시신의 숫자로 나타나고 있다. 시민 5000만 명의 목숨이 인질로 잡혀 있다. 국제앰네스티 캠페인 지역 부국장, 밍 유 하Ming Yu Hah

미얀마 시민들은 자의적 체포와 광범위한 감시의 대상이 되었고 죽음과 고문의 두려움에 떨고 있습니다. 사망자가 계속해서 늘어나는 상황에도 유엔안전보장이사회(유엔 안보리)는 여전히 의미 있는 행동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

앰네스티는 유엔 안보리가 미얀마에 포괄적인 국제 무기금수조치(금융거래, 투자, 교역을 금지하는 조치)를 부과하고 미얀마 사태를 국제형사재판소에 회부할 것을 계속해서 촉구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후원은 인권침해의 진실을 찾고 전 세계에 알리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우리가 미얀마 군부와 국제사회에 압력을 가하는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앰네스티와 미얀마 군부에 책임을 묻고
더 이상의 인권침해를 막기 위해 촛불을 들어주세요!

  © NGO글로벌뉴스

https://amnesty.or.kr/40834/?utm_source=Donus_sj&utm_medium=email&utm_campaign=Myanmar&utm_content=2021sj_%EB%AF%B8%EC%96%80%EB%A7%88%EB%89%B4%EC%8A%A40331_edm

ⓒ NGO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블로그 밴드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