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왕동청소년문화의집, 구로·금천 청소년 수련 시설 청소년운영위원회 연합 교류 활동구로, 금천 지역 청소년운영위원회 한자리에 모이다!2022년 12월 2일 구로구 천왕동청소년문화의집(관장 문영민)은 11월 19일 구로·금천 지역 청소년 시설에 소속된 청소년운영위원회를 대상으로 연합 교류 활동을 진행했다.
이날 교류 활동에는 천왕동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운영위원회 ‘천왕성’, 구로청소년센터 청소년운영위원회 ‘메아리’, 궁동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운영위원회 ‘청기백기’, 독산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운영위원회 ‘MOVE’ 총 4개 기관이 참여했다.
활동에 참여한 천왕동청소년문화의집 청운위 천왕성 이나연 위원장은 “교류 활동을 통해 다른 청소년운영위원회 활동을 서로 배워갈 수 있는 의미있는 시간이었다. 내년에는 청운위 간 연합 행사를 함께 기획, 운영하면 더 많은 청소년이 찾는 청소년 시설이 될 것 같아서 기대된다”는 운영 소감을 밝혔다. 천왕동청소년문화의집 개요 천왕동청소년문화의집은 구로구가 설립하고 한국청소년재단이 운영하는 청소년 시설로, 청소년에게 다양한 체험 활동 및 공간을 제공해 성숙한 민주 시민으로 행복한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지원한다. <저작권자 ⓒ NGO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