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GO
“시민의 힘으로 좋은 시장 뽑자!”
‘자유시민서울시장후보공천연대’ 출범식
기사입력: 2020/09/04 [16:46] ⓒ NGO글로벌뉴스
NGO글로벌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NGO글로벌뉴스

 

내년 서울시장 보궐선거는 21세기 첨단도시의 문턱에서 주저앉은 서울을 다시 용솟음치게 하느냐 마느냐의 중대한 갈림길입니다.

 

이제 시민의 손으로, 시민의 힘으로 좋은 시장을 뽑기 위해 시민배심원이 시장후보를 공천하는 자유시민서울시장후보공천연대가 출범합니다.

 

일시 : 202099() 11

장소 : 자유민주국민연합 대회의실

오시는 길 : www.rebuildkorea.org참조(종각역 3-1번 출구)

그동안 모든 선거에서 후보자 공천은 기업의 인사발령과 유사한 방법으로 진행돼왔다. 물론 인사권자는 당의 극소수 실력자였으며, 공천권을 둘러싸고 매번 이들은 추악한 싸움을 벌였다. 바로 이런 시민의 마음과 동떨어진 막장공천의 결과가 오늘날 문재인 좌파독재 탄생의 주요 원인이다.

 

다가오는 2021년 서울시장과 부산시장 보궐선거에서 승리해야만 다음의 대통령선거와 지방선거에서 승리할 전기를 마련할 수 있다. 우리는 신뢰를 잃은 제도권 정당에게 시장후보 공천을 무책임하게 떠맡길 수 없다. 이런 이유로 자유를 사랑하는 모든 시민과 시민사회가 힘을 모아 다음과 같은 새로운 방식의 혁신공천을 통해 이번 선거에서부터 '시민의 손으로' 승리하고자 한다.

 

첫째, 500만 명 이상 규모의 시민배심원단을 구성한다.

둘째, 정치신인들이 대거 출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셋째, '미스·미스터 트로트' 방식을 통해 기성정치인뿐만 아니라 신인에게도 공정한 기회를 보장한다.

넷째, 128, '예비후보자등록일'부터 경선을 시작하며, 초반에는 후보자 순위만 발표하고 후반에는 컷오프를 통해 후보자를 압축한다.

다섯째, 최종 후보를 2명으로 압축하고 마지막 32선승 결선대회를 통해 자유시민이 공천하는 서울시장후보를 결정한다.

 

202094

 

자유시민서울시장후보공천연대

ⓒ NGO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