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로고

부천시, We love you 아름답고 행복한 평내마을

연말연시 소외계층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

김병화 | 기사입력 2017/12/28 [11:47]

부천시, We love you 아름답고 행복한 평내마을

연말연시 소외계층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

김병화 | 입력 : 2017/12/28 [11:47]
▲ 연말연시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 사진  

 

평내동 주민센터(동장 김학철)에는 연말연시를 맞이하여 지역사회유관기관, 단체 등으로부터 나눔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12월 한 달동안 관내 지역사회 소외계층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하여 남양주 로타리클럽(회장 권동섭)에서는 온수메트 12점, (사)남양주동부중소기업인협회(회장 정장배)에서성금 150만원, 남양주우체국(대표 손충환)에서 백미 400㎏, 남양주신용협동조합(대표 김진형)에서 동절기난방용품(전기장판, 전기난로,이불) 11점, 평내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김종철)·자율방범대(대장 주재훈)에서 백미 200㎏을 지정기탁 했다

 

후원 대표자들은 한마음 한뜻으로 “올 겨울은 유난히 춥고 눈까지 많이 오게 되어 걱정이 크지만, 작은 정성으로 조금이나마 희망과 용기를가지기를 희망한다. 앞으로도 기회가 된다면 지속적으로‘사랑과 행복 나눔활동’에 동참하겠다.”고 전했다.

 

김학철 평내동장은 “연말연시를 맞이하여 많은 분들이 물심양면으로 관심과 도움을준덕분에 어려운 이웃들이 훈훈하고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게 되었다.”면서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으로이웃사랑을실천해 주기를 바란다.”며 감사의 인사를전했다.

 

한편, 기탁된 후원물품은‘평내 아름다운 복지넷’을 통해 복지사각지대, 동절기주거취약계층 가구 등에 사랑과 행복이 가득한 메시지를 가득 담아서 전달할 예정이다.